소비자가 결제취소 요청하면 어떻게 하나요? > 자주묻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자주묻는 질문

시루가맹점 관리 소비자가 결제취소 요청하면 어떻게 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시루 댓글 0건 조회 1,508회 작성일 20-07-01 17:26

본문

※정산 진행 동안에는 결제 취소에 대한 요청 승인 불가 (정산완료 이후 취소 승인 가능) 정산완료 이후 결제취소 가능 (정책수당 사용금액의 경우, 유효기간 만료 금액은 차감하고 환불) ▶ 소비자가 할 일 “지역상품권 chak 앱”에서 결제 취소 버튼을 클릭한 후, 결제 가맹점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결제 취소 요청됩니다. ▶ 가맹점주가 할 일 소비자가 요청한 결제 취소 건을 “가맹점 앱”에서 “취소 승인” 처리하면 취소 완료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소비자가 결제취소 요청하면 어떻게 하나요? > 자주묻는 질문
(우-14988) 시흥시 시청로 20(장현동) / TEL 031-310-3545~8 FAX 031-380-5311
© Copyright SIHEUNG CITY. All rights reserved.
Today
3,834 명
Total
2,818,116 명